젊었을때 생일날은 친구들과 밤새 술먹고 놀면서 보냈던거 같아요.
술집에서 생일이라고 노래 요청을 하면 틀어줘서 다른 손님들까지 함께 축하 노래불러주고..
테이블 돌며 생일케익 나눠주고.. 생일자라고 술 한잔씩 얻어먹고..
나이트에서도 생일파티하며 신나게 먹고 흔들며 광란의 밤으로 생일을 보냈어요.
젊으니까 가능했던거 같아요.. 지금은 그렇게 하라고 해도 할 수가 없네용..
ISFJ 조용한 성격이지만 젊었을땐 ISFJ 성격은 잠시 놓고 즐겼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이제는 생일의 큰 의미를 두지 않아요. 생일날 가족들과 맛있는거 먹으러가서..
조용히 밥 먹고 들어와요.. 케이크 좋아하지 않아서 제 생일날엔 케이크는 생략할때도 있어요.
제 생일은 그렇게 조용히 넘어가는 편이지만 그렇다고 축하를 못 받으면 엄청 서운하지요.
조용히 넘어가는건 넘어가는 거고.. 축하 받을껀 받아야 됩니다.
축하를 받는다고 큰선물을 바라거나 그러진 않아요. 그냥 마음이 담긴 축하만 받아도 좋아요.
하지만 신랑에게는 생일선물은 꼭 받습니다.
한두번 그냥 괜찮다고 넘어가면 그 뒤로는 당연하다는 여겨지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선물로는 큰거는 바라진 않아요. 제가 평소 사려던거를 사달라고 하거나..
살게 마땅치 않으면 현금으로 받아뒀다가 나중에 제가 필요한게 있음 그걸로 사기도 하고해요~
내 자신은 남이 챙겨주지 않더라구요. 스스로 챙겨야 합니당. ^^
재미로보는 유형별 생일맞이하는 법이라고 하네요.
ISFJ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 소소하게 보내는 생파 선호, 가족과 시간 핵중요
하다고 써있는데 가족과 맛있는거 먹으러 가는 저로써는 신기하게도 맞는거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도 본인의 유형 찾아보시고 한 번 읽어보시면 잼있을꺼 같아요~~
작성자 긍정맘 인희
신고글 가족과 맛있는거 먹으며 생일보내는게 좋은 ISFJ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